Loading
2008. 9. 7. 17:08 - lazykuna

GTA 산안드레스 공략 - 51) T-Bone Mendez (+세이브파일)

※ 위 공략의 출처는 다음에 있음을 밝힙니다 : GTA 커뮤니티

------------------------------------------------------------------------------

미션: 강탈당한 마약을 되찾는다.
보수: Respect + $5000

지지와 티-본 멘데즈가 마약사업의 이익금 배분을 놓고 신경전을 벌이고 있다. 티-본에게 전화가 걸려온다. 마약을 운반중인 밴이 습격당했다고 한다. 티-본이 급히 나가자 지지가 CJ에게 따라가자고 한다.

지지의 클럽을 나와 미니맵에 표시된 마약 밴이 있는 위치로 이동한다. 밴 근처에 도착하면 갱 4명이 밴에 실린 마약을 내려 바이크에 싣고 달아난다. CJ에게도 미리 준비된 바이크가 주어진다.

바이크를 타고 제일 가까운 위치에 있는 갱부터 뒤좇아간다. 갱이 탄 바이크에 접근해 왼쪽 [Ctrl] 키를 누르면 갱의 바이크에서 마약을 강탈할 수 있게 되는 데, 이 방법을 사용하면 마약을 뺏긴 갱이 CJ를 다시 공격해 오므로, 바이크를 타고 좇아가면서 총으로 갱을 처리하고 마약을 챙기도록 한다.

단, 주의할 점은 바이크를 쏘다가 폭발하게 되면 마약까지 잃게 돼 미션실패가 된다. 제한시간은 없지만 일정시간 동안 4명에서 마약을 되찾지 못해도 갱이 안전한 곳으로 달아나게 돼 미션실패가 된다.

4명에게서 마약을 모두 되찾고 미니맵에 표시된 지지의 클럽으로 되돌아가면 CJ가 클럽안으로 들어가 마약을 전해주고 나온다. 미션완료.

------------------------------------------------------------------------------

 

 

이 미션도 크게 어려운 부분은 없는듯 합니다..

 

세이브 파일 첨부되었습니다. 세이브파일 이용법은 [ 내 문서 -> GTA San Andreas User Files -> GTASAsf[숫자].b ] 에 덮어씌우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