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08. 9. 7. 17:10 - lazykuna

GTA 산안드레스 공략 - 53) Outrider (+세이브파일)

※ 위 공략의 출처는 다음에 있음을 밝힙니다 : GTA 커뮤니티

 

------------------------------------------------------------------------------

미션: 화물운반 밴을 보호한다.
보수: Respect + $9000

지지에게 전화가 온다. 티-본 멘데즈와 미키 토레노가 일을 해줄 사람이 필요하다고 해서 CJ를 추천했다며, 항구 근처의 주유소로 가보라고 한다.

미니맵에 표시된 주유소로 가면 자동차만 있고 티-본 멘데즈와 미키 토레노의 모습은 보이질 않는다. 잠시 기다리던 CJ가 차에 타자, 차 뒤자리에 몸을 숨기고 있던 티-본 멘데즈가 몸을 일으켜 CJ 목을 팔로 감싸고 머리에 총을 겨눈다. 티-본 멘데즈는 CJ가 접근해온 이유가 무엇인지 캐내려고 협박하지만 CJ가 단순히 돈을 벌기 위해 일한다고 주장하자 의심을 풀고 CJ와 일을 하기로 한다.

미키 토레노가 나타나 차에 탄다. 자동차를 운전해 미니맵에 표시된 화물운반 밴이 있는 장소로 간다. 미키 토레노는 화물운반 밴이 공장에 도착할 때까지 안전하게 보호하라고 한다. 바이크가 준비되어 있는데, 옆에 있는 로켓런처와 저격용 라이플을 챙기고 바이크에 타면 밴이 출발한다.

미니맵에 붉은색으로 밴을 저지하기 위해 갱들이 매복하고 있는 위치가 표시된다. 화물운반 밴보다 먼저 도착해 갱들을 제거해야 하기 때문에 전체맵으로 갱들의 위치를 확인한 다음, 최단거리를 선택해 이동하도록 한다.

도착하면, 갱들이 차로 길을 막고 대기하고 있는 데, 어느 정도 가까이 간 다음 바이크에서 내려 로켓런처로 차를 파괴하도록 한다. 자동차 폭발에서 살아남은 갱들도 총으로 처리해 준다. 갱들을 모두 처리하면 미니맵에 다음 갱들의 위치가 표시된다. 이동해서 로켓런처와 총으로 갱들을 처리한다.

매복하고 있는 갱들을 다 처리하고 밴을 안전하게 공장까지 이동시키면 미션완료가 된다. 미션완료가 되면 경찰 지명수배레벨이 3개 올라가는 데, CJ 차고로 가서 세이브를 하는 방법으로 지우도록 한다.

------------------------------------------------------------------------------

 

 

뭐 별로 어려운 점은 없다고 생각하네요. 로켓런쳐도 넉넉하니 어느 정도 사치(?)하셔도 될듯 합니다.

 

세이브파일 첨부되어있습니다. [ 내 문서 -> GTA San Andreas User Files -> GTASAsf[숫자].b ]에 덮어씌우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