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08. 9. 7. 17:13 - lazykuna

GTA 산안드레스 공략 - 55) Ice Cold Killa (+세이브파일)

※ 위 공략의 출처는 다음에 있음을 밝힙니다 : GTA 커뮤니티

 

------------------------------------------------------------------------------

미션: 지지를 제거한다.
보수: Respect + $12000

CJ가 로우라이더에서 뭔가를 찾고 있다. 시이저가 다가와 무슨 일인가 묻자 우지와의 계획을 설명한다. 우지와 CJ는 지지를 제거하고 지지의 전화로 로스 산토스의 발라스 갱들과 거래 약속을 만든 다음, 거래 장소를 우지의 부하들과 기습해 모두 제거하는 계획을 세웠다고 한다. CJ는 지지를 제거하는 데 필요한 소음기를 찾고 있다고 하자, CJ가 자신의 9밀리 소음기가 달린 권총을 준다.

차고 밖으로 나와 미니맵에 표시된 지지의 클럽으로 이동한다. 클럽에 도착해 입구로 가면 경비원들이 들여 보내주질 않는다. 다른 출입구가 화면에 보이는 데 옆의 공사중인 다리에 있는 공사용 계단으로 올라가, 클럽 지붕에 난 채광창을 통해 안으로 들어갈 수가 있다. 클럽으로 들어가기 전에 클럽 앞에 세워진 지지의 핌프(Broadway)차 타이어를 총으로 쏴 펑크 내도록 한다. 나중에 지지가 달아나는 것을 미리 방지하기 위해서다.

공사용 계단을 올라간 후 지붕부분에서 뛰어내려 채광창으로 들어간다. 안에 들어왔으면 일층에 있는 지지를 찾아 계단을 내려간다. 지지는 여자들과 마약을 하고 있다가 CJ가 들어와 머리에 총을 겨누자 CJ에게 속았다는 것을 깨닫고는 부하들에게 CJ를 죽이라고 한 후 밖으로 달아난다.

지지가 달아나면 클럽 안에 있는 경비원들을 제거하고 지지를 좇아 밖으로 나온다. 지지는 핌프(Broadway)차를 타고 달아나려고 하는 데, 바퀴를 펑크 내놨기 때문에 제대로 달리질 못한다. 차를 타고 좇아가 지지가 탄 차를 총으로 쏴 터트리고 지지를 제거한 후, 바닥에 떨어진 지지의 전화기를 챙기도록 한다.

CJ가 시이저에게 전화를 건다. 로코 신디케이트를 처리할 시간이 되었다면 항구에 있는 피어 69 (Pier 69) 건물로 와달라고 한다. 전화를 마치면 미션완료가 된다.

------------------------------------------------------------------------------

 

 

저같은 경우는 깜빡하고 차 타이어를 펑크내는 것을 잊어버렸는데, 그냥 무난하게 깼더군요 -_-a

 

참고로, 차를 바다속에 빠뜨려서는 안됩니다.. 그럼 미션 실패가 되니 알아두세요~

 

세이브파일 첨부되어있습니다. [ 내 문서 -> GTA San Andreas User Files -> GTASAsf[숫자].b ]에 덮어씌우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