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08. 8. 20. 22:08 - lazykuna

GTA 산안드레스 공략 - Misappropriation (+세이브파일)

이 공략은 GTA 커뮤니티에서 제작한 것임을 알려 드립니다.

미션: 마약 수사관을 제거하고 사건 서류를 강탈한다.
보수: 없음

틴페니는 사막 지역에서 DEA 요원과 FBI 요원들이 마약 수사 기록을 가지고 만남을 가진다며 그들을 제거하고 마약 수사 기록이 담긴 서류를 찾아 오라고 한다.

미니맵에 제거할 수사요원이 있는 위치가 표시된다. 사막에 있는 알데아 말바다(Aldea Malvada)란 지역이다. 정상적으로 공략해 들어가면 미니맵에 표시된 위치에 도착해 산 정상으로 올라가면 마을 입구를 FBI 요원들이 지키고 있다.

FBI 요원들을 처리하는 동안 제거 할 수사요원은 헬기를 타고 달아나 버린다. FBI 요원들을 처리하고 남아 있는 헬기를 타고 뒤좇아 간다. 사막을 비행할 때에는 군사지역으로 들어가 격추되지 않도록 주의한다.

수사요원이 탄 헬기는 라스 벤추라 도심으로 들어가 빌딩 옥상에 내린다. 수사요원은 헬기에서 내려 주차장에 있는 차를 타고 달아난다. 차를 타고 뒤를 좇아가면 도시를 돌다 다른 주차장으로 들어간다. 차에서 내리는 수사요원을 제거하고 서류를 회수하면 미션완료가 된다.

수사요원은 미션 과정 어느곳에서 제거해도 상관없으므로 간단하게 진행하려면 사막에서 헬기를 타고 달아나기 전에 처리해 버리면 된다.

미니맵에 표시된 목표지점 근처에 도착하면 목표지점과 길을 사이에 두고 페인트 샵이 보일 것이다. 이 페인트 샵이 있는 쪽에서 언덕을 올라가면 FBI 요원들의 방해를 받지 않고 제거할 대상에 접근할 수가 있다.

저격용 라이플이 있다면 조준사격으로 수사요원을 제거한다. 나머지 FBI 요원들도 모두 처리하고 수사요원이 죽으면서 떨어트린 서류을 주으면 미션완료가 된다.

조금 기다리면 틴페니에게 전화가 걸려온다. 서류를 가지고 사막에 있는 고스트 타운으로 오라고 한다. 언덕에 있는 헬기를 타고 비행장으로 가서 세이브를 한 후 미니맵에 [G] 마크로 표시된 장소를 찾아 간다.


전 추격전하기 귀찮아서 미리 방탄복 입어놓고 잡고 왔습니다 -_-a

추격전은 그닥 어렵지 않습니다. 다만, 추격전 할때 '너죽고 나죽자'할 속셈으로 헬기를 위에 깔아뭉갠다든지, 그외 위험한 짓(?)만 하지 않으시면 쉽게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_-b

세이브파일이 첨부되어 있습니다. GTA 세이브파일 이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