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08. 8. 23. 00:00 - lazykuna

GTA 산안드레스 공략 - Saint Mark's Bistro (+세이브파일)

이 공략은 GTA 커뮤니티에서 제작한 것임을 알려 드립니다.

미션: 리버티 시티에 있는 포렐리의 레스토랑을 공격한다.
보수: Respect + $20000

살바토레는 CJ에게 리버티 시티에 있는 포렐리 조직 레스토랑을 공격해 암살자를 보낸 대가를 지불하게 하라고 한다. CJ는 일을 하기 위해서는 동료가 있어야 한다며 켄 폴과 메카를 데려가겠다고 한다. 옆에 있던 로젠버그도 끼어들어 같이 데려가 달라고 매달린다. 살바토레는 세 명 모두 데리고 가는 것을 허락한다.

카지노 밖으로 나온 CJ는 세 명에게 라스 벤추라를 떠나라며 차에 태워 보낸다. 미니맵에 표시된 공항으로 이동한다. 공항 활주로에 가보면 제트기가 준비되어 있다. 제트기를 타고 이륙해 미니맵에 표시된 노란색 세모를 향해 날아가도록 한다.

어느 정도 바다위를 날아가다 보면 미니맵에 표시된 세모 위치가 움직이게 된다. 제트기 기수를 낮춰 세모와 겹치도록 해주면 리버티 시티에 도착하게 된다. 세모를 엇갈려 지나쳤을 경우에는 기수를 돌려 다시 한번 지나가주면 된다.

리버티 시티 세인트 막스 레스토랑 (Saint Mark's Bistr)에 택시가 멈추고 택시에서 내린 CJ가 레스토랑 안으로 들어간다. 포렐리 조직원이 회원제 클럽이라 들어올 수 없다고 CJ를 막는다. CJ가 살바토레 레온이 보내서 왔다고 말하자 포렐리 조직원들이 공격을 해 온다.

싸움이 시작되면 화단 뒤로 몸을 숨긴다. 앉은 자세에서는 공격을 받지 않으므로 앞에서 공격해오는 조직원들을 조준 사격으로 처리해주기만 하면 된다. 다 처리되면 계단을 따라 일층 바로 내려가 나머지 조직원들을 처리해 준다.

그 다음 바 옆에 있는 계단을 따라 아래로 내려가면 부엌이 나온다. 부엌에 있는 조직원을 제거하고 밖으로 나가는 문으로 나오면 공터에 제거해야 할 보스와 조직원들이 대기하고 있다.

계단에 앉은 자세로 공격하면 적들의 공격에 피해를 입지 않으므로 쉽게 보스를 제거할 수가 있다. 붉은색 화살표로 표시된 보스를 제거하면 제트기를 타고 리버티 시티를 떠나 라스 벤추라 공항으로 향하게 된다. 제트키를 라스 벤추라 공항에 무사히 착륙시키면 미션 완료가 된다.

감옥에 있는 스위트에게서 전화가 걸려온다. 스위트는 감옥 생활에 지쳐 힘든 목소리로 CJ와 켄달의 안부를 묻는다. CJ는 스위트를 감옥에서 나오게 해 주겠다고 약속하지만 스위트는 힘없이 전화를 끊는다.

조금 기다리면 살바토레에게서 전화가 걸려온다. 리버티 시티에서 해 준일에 만족해하며 CJ와 함게 간 세 명에 대해 묻는다. CJ는 로젠버그를 다시 볼 수는 없을 거라며 일을 처리하다 죽은 것으로 둘러댄다.


주방에 있는 놈들이 샷건을 들고 있어 약간 잡기 힘드니 방탄복을 입고 잡으시기 바랍니다.

세이브파일이 첨부되어 있습니다. GTA 세이브파일 이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