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08. 9. 7. 14:16 - lazykuna

GTA 산안드레스 공략 - 18) House Party [+세이브파일]

※ 위 공략의 출처는 다음에 있음을 밝힙니다 : GTA 커뮤니티

------------------------------------------------------------------------------

미션: 발라스 갱들의 공격을 막아낸다.
보수: Respect

오지 록이 버거 샷에서 잘린다. 일자리를 그만 두면 감옥으로 돌아가게 될지도 모르므로 감옥에 가기 전에 그루브 지역에서 파티를 하겠다고한다. 미니맵에 그루브 지역에 있는 파티 장소가 표시된다. 20:00~06:00 사이에 파티장소로 가면 미션이 진행된다.

파티에 참석한 CJ 일행은 오지 록의 열정적인 랩을 피해 밖으로 나온다. 그루브 갱 하나가 자전거를 타고 달려와 발라스 갱들이 쳐들어온다고 알린다. 스위티가 자동차로 길을 차단하면 발라스 갱들과 자동차를 엄폐물 삼아 대치한 상태에서 교전이 시작된다.

미션이 시작되면 몸을 낮추고 앉은 상태에서 건너편 자동차 뒤에 있는 발라스 갱을 처리하도록 한다. 해드 샷을 노려도 적들의 체력이 강해서 쉽게 죽지 않는다. 앞으로 나가지 않고 자동차를 엄폐물로 삼아 공격하도록 한다.

자동차 뒤의 발라스 갱을 다 처리하면 다리 위에 새로운 적이 나타난다. 다리 위에 나타난 발라스 갱들도 제거하면, 그루브 지역 공터를 중심으로 골목 골목에서 발라스 갱들이 쏟아져 나온다. 공터 중심에 있으면 포위되는 형태가 되므로 집 쪽으로 물러나서 엄폐물을 찾은 다음 다가오는 적들을 처리하도록 한다.

적들의 수가 많기 때문에 기본 체력만 가지고 상대하면 쉽게 죽을 수도 있다. 미션 시작 전에 방탄복을 준비해둔 상태로 진행하도록 하고, 방탄복을 구할 수 없다면 전투가 시작됐을 때 안전한 장소를 찾아 몸을 숨기고 다가오는 적만 제거하는 방법으로 싸우도록 한다. 쳐들어온 발라스 갱 모두를 제거하면 미션완료가 된다.

------------------------------------------------------------------------------


이 미션은 방탄복이 없으면 조금 진행하기 어려운 미션입니다~

혹시 방탄복이 없는데 구하야 한다면, C.R.A.S.H의 Burning Desire 미션을 먼저 한 뒤 -> Sweet의 Doberman 미션을 해서 Ammonation에서 방탄복을 구입하시면 됩니다 ^^

동영상파일과 세이브파일 첨부했습니다~

세이브파일 이용법은 [ 내 문서 -> GTA San Andreas User Files -> GTASAsf[숫자].b ] 에 덮어씌우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