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08. 9. 12. 22:37 - lazykuna

GTA 산안드레스 사이드미션 공략 - [Zero] New Model Army

공략의 출처는 GTA 커뮤니티에 있습니다.

미션: RC 전쟁에 승리한다.
보수: $7000

제로가 버컬리와 RC 전쟁을 하기로 한다. 제로는 RC 카를 조종하고 CJ는 RC 헬기를 조종하게 된다.

헬기 조종키는
[W] 위로 올라감
[S] 아래로 내려감
[Q] 왼쪽 방향으로 회전
[E] 오른쪽 방향으로 회전
[↑] 기체를 아래로 향하게 함
[↓] 기체를 위로 향하게 함
헬기를 앞으로 이동하려면 [W] 키와 [↑] 교대로 반복해 눌러주면 된다. 헬기에 있는 자석은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누르면 붙고 다시 한번 누르면 떨어지게 된다.

제한시간 7분 50초 이내에 제로의 RC 미니카를 상대 진영에 도착시키면 승리하게 된다. 상대 진영으로 가는 것을 방해하는 장애물은 탱크 3대, 끊어진 길, 헬기가 날라오는 드럼통, 등이 있다.

미션이 시작되면 먼저 상대 진영을 지키는 탱크 3대를 제거해 준다. 탱크 제거 방법은 제로의 진영에 있는 폭탄을 헬기로 들고가 탱크 위에 떨어트리면 탱크가 폭발하게 된다.

폭탄을 떨어트리고 다음 폭탄을 가지러 제로의 진영으로 돌아 올 때는 상대 헬기가 길을 막아 논 드럼통을 하나씩 들어 길 밖으로 처리해주고 돌아온다.

폭탄으로 탱크를 모두 제거했으면 제로의 RC 카가 진행할 수 있도록 길을 막고 있는 드럼통을 들어 길 밖으로 옮긴다. 길이 끊어진 곳에 도달하면 제로의 진영에 있는 철판을 헬기로 옮겨와 길이 끊어진 부분에 놓아 다리를 만들어 제로의 RC 카가 건너가게 한다.

다시 길을 막아논 드럼통들을 치우고 앞으로 진행하면 두 번째 길이 끊어진 곳에 도달한다. 이곳에 놓을 철판은 첫 번째 다리를 놓았던 철판을 가져와 다리를 만들도록 한다. 제로의 진영에서 가져오는 것 보다 약간의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상대방 헬기가 날라와 길을 막아논 드럼통들을 치우고 제로의 RC 카를 상대 진영까지 도달하게 하면 전쟁에서 승리한다. 제로가 승리하면 버컬리는 샌 피에로를 떠나고 제로는 RC 사업을 유지할 수 있게 된다.


약간의 팁이라면, 헬기로 드럼통을 옮길때 탱크 위에 떨어뜨리시면 약간의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2번정도 탱크 위에 드럼통을 떨구면 탱크는 터집니다. 즉, 굳이 미사일을 들러 본진까지 갈 필요는 없다는 소리죠.

약간의 테크닉이 있으면 어렵지 않게 클리어 하실 수 있는 미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