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08. 9. 13. 15:23 - lazykuna

GTA 산안드레스 사이드미션 공략 - [왕카] Zeroing In

[ 공략의 출처는 GTA 커뮤니티에 있음을 밝힘니다. ]

미션: 위치 정보를 추적해 차를 강탈한다.
보수: Respect + $5000

CJ와 시이저, 동료들이 카드놀이를 하고 있다. 켄달이 들어와 일을 안하고 놀고 있다고 뭐라고 하자 CJ가 일을 하기 위한 준비작업이라며 얼버무린다. 제로가 새로운 발명품을 가지고 들어와 설명한다. 훔칠 차에 탄 사람이 사용하는 휴대폰 전파를 추적해 위치를 찾아내는 장치라고 한다.

차고 밖으로 나온 CJ는 제로의 장치를 사용해 훔칠 차를 찾기로 한다. 훔칠 차를 탄 여자가 이동하면서 휴대폰을 사용하면 그 위치가 미니맵에 표시된다. 이 위치는 실시간으로 표시되지 않고 표시된 위치에 도착하면 다음 위치가 새로 표시되는 식으로 나타난다.

빠른 속도로 이동해 미니맵에 나타난 전파위치를 계속 추적하면 여자의 차를 찾을 수 있다. 이동 시간이 느려 미니맵에 표시된 전파 위치가 하얀색으로 투명해질 때까지 도착하지 못하면 여자를 놓지고 미션실패가 된다.

여자의 차를 찾았으면 드라이빙 스쿨에서 배운 도주하는 차량을 회전하게 해 세우는 기술(P.I.T. MANEUVER)을 사용해 여자의 차를 멈춰야 한다. 여자의 차를 180도 회전만 시키면 멈추게 되므로 속도를 높인 다음 옆면 뒤부분을 받아 회전하게 만든다.

차가 회전하면 여자가 차를 세우고 달아난다. 차에서 내려 여자의 차를 타고 미니맵에 표시된 CJ의 차고로 돌아오면 미션완료가 된다.

- 이 미션을 완료한 후부터 오션 독(Ocean Dock)에 있는 자동차 개조차고를 이용할 수 있게 된다.
- 왕 카 미션에서 강탈한 차들은 왕 카 건물에 전시된다.



저같은 경우는 조금 긴 추격전이 되었네요 ㅋ

왕카 미션의 매력이라면 별별 특이한 차들을 만져볼 수 있다는 거랄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