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08. 9. 13. 13:52 - lazykuna

GTA 산안드레스 사이드미션 공략 - 드라이빙 스쿨(Driving School)

일명 자동차 스쿨이라고 불리는 미션입니다. 미니맵에 S 모양이라고 뜨는데서 할 수 있으며, 칼 존스의 [Deconstruction] 미션 완료 후에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이 곳에 있는 여자를 여자친구로 만들 수 있죠 ㅎㅎ


드라이빙 스쿨은 미션 진행에 지장을 주지 않기 때문에 사이드미션으로 분류했습니다.

 

  • 드라이빙 스쿨에서 전체 금메달 이상은 Hotknife차가 나오고, 전체 은메달 이상은 Bullet, 전체 동메달 이상은 Super GT 차가 보너스 자동차가 주어집니다.
  • 또 드라이빙 스쿨을 시작하기 전에 옵션에서 마우스 뷰를 사용할 수 있도록 설정을 변경하는것이 좋습니다. 마우스 뷰란 마우스를 이용하여 차의 시점을 바꾸는 것인데 OPTIONS >> CONTROLLER SETUP >> MOUSE SETTINGS >> STEER WITH MOUSE를 [OFF]로 바꾸시면 됩니다.
  • 또한 드리프트를 잘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드리프트란 [W]키를 누른 채로 가속뒤 [W]키를 떼고 회전할 방향키와 핸드브레이크(space)를 눌러주면 됩니다. 골드를 목표로 한다면 필수적인 기술이죠.

 

[ 밑의 공략은 GTA 커뮤니티에서 제작했음을 명시합니다 ]
 


 

 

 

 


 

 

 

 

 


 


드라이빙 스쿨의 모든 미션을 무던히 클리어하시면 보상으로 Driving Skill이 올라가고 Wang Cars미션 등을 진행하실수 있습니다.


지금까지의 세이브파일을 첨부하겠습니다. GTA 세이브파일 이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