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08. 9. 13. 15:25 - lazykuna

GTA 산안드레스 사이드미션 공략 - [왕카] Test Drive

[ 공략의 출처는 GTA 커뮤니티에 있음을 밝힙니다. ]

미션: 다운타운 자동차 쇼 룸에서 차를 강탈한다.
보수: Respect + $5000

시이저가 다운타운 자동차 쇼 룸에 손님이 원하는 차 2대가 있다며 훔치러 가자고 한다. 차고 밖으로 나와 시이저를 차에 태우고 미니맵에 표시된 자동차 쇼 룸으로 이동한다.

쇼룸으로 들어가 2층으로 올라가면 2대의 차가 전시되어 있다. 점원이 1층으로 간 사이 시이저가 차를 타고 유리창를 깨고 도로로 뛰어내린다. CJ에게도 나머지 차를 타고 따라오라고 한다.

차를 타고 이층에서 도로로 뛰어 내려 CJ 뒤를 따라간다. 시이저는 시내를 빠르게 이동하는 데 놓치지 말고 따라가도록 한다. 얼마동안 시내를 돌다 보면 경찰이 출동하고 지명수배레벨이 2개 올라간다. 

시이저가 경찰을 따돌리기 위해 니트로를 사용하라고 한다.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누르면 차에 장착된 니트로를 사용해 가속을 할 수 있다. 니트로를 사용해 터널을 지나면 CJ가 차고로 돌아가자고 한다.

시이저가 빠른 길을 안다며 따라오라고 한다. 시이저를 따라 골목길로 들어가면 경찰차가 앞을 막고 있다. 뒤로 후진해 골목길을 벗어난 후 시이저를 따라 공사장을 통해 차고로 돌아가면 미션완료가 된다.




제일 재미있는 미션입니다. 니트로의 진가가 발휘되는 미션이죠!! 이 엄청난 속도감이란!!
니트로는 가속을 멈추면 자동으로 멈춥니다. 참고하세요.

/ 갑자기 이유는 모르겠지만 노출할 수 없는 동영상이라고 뜨네요.. 문제가 해결되는 대로 동영상을 올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