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2008. 9. 13. 15:28 - 쿠나

GTA 산안드레스 사이드미션 공략 - [왕카] Customs Fast Track

[ 공략의 출처는 GTA 커뮤니티에 있습니다. ]

미션: 컨테이너 화물선에 실린 차를 강탈한다.
보수: Respect + $9000

CJ와 시이저가 로우라이더 차를 고치고 있다. 켄달이 다가와 시이저의 동료가 왔다고 알려준다. 동료를 만나고 온 시이저는 항구에 있는 컨테이너 화물선에 손님이 원하는 차가 실려 있다며 차를 훔치러 가자고 한다. 시이저의 동료가 훔쳐야할 차가 들어 있는 컨테이너에 스프레이로 표시를 해놨다고 한다.

로우라이더를 타고 시이저와 미니맵에 표시된 항구로 이동한다. 항구에 도착하면 크레인을 사용해 화물선에 실린 컨테이너를 내리기로 한다. 시이저는 고소공포증이 있다며 크레인 조종을 CJ에게 하라고 한다.

크레인 조종 방법은
크레인에 타고 내리는 것은 [F] 키로
위치이동은 [W, A, S, D]방향키로
크레인 줄을 내리는 것은 [Space] 키로
크레인 줄을 올리는 것은 왼쪽 [Shift] 키로
크레인 자석에서 컨테이너를 분리하려면 마우스 왼쪽 버튼을 누르면 된다.

크레인에 탄 CJ가 스프레이로 표시된 컨테이너가 없다고 하자, 시이저는 화물선에 실린 3개의 컨테이너를 차례로 내려 확인해 보자고 한다. 크레인을 조종해 컨테이너를 든 다음 시이저가 있는 곳에 표시된 붉은색 마크에 내려 놓으면 시이저가 컨테이너를 열고 안의 차를 확인하게 된다.

컨테이너는 3개 다 옮겨야 하고 찾는 차는 마지막 컨테이너에 들어 있다. 차를 찾으면 항구 경비원들이 나타나 시이저를 공격한다. 크레인에서 내려 시이저가 죽지 않도록 보호하면서 경비원들을 제거해 준다.

경비원을 다 제거하면 컨테이너에서 꺼낸 차를 타고 CJ의 차고로 돌아오면 미션완료가 된다.

- 이 미션을 완료한 후부터 항구 끝에 있는 칠판에 적힌 차모으기 미션을 진행할 수 있게 되고, 정해진 요일에 들어오는 차량을 구입할 수도 있게 된다.


무던한 난이도의 미션입니다. 그닥 어렵진 않는 듯 싶네요.

댓글을 입력하세요